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1 23:06:09
기사수정



서천군(군수 노박래)이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내 국가보안검색산업 클러스터 구축홍보를 위해 지난 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아덱스(ADEX) 2021에 참가했다.

 

서울 ADEX(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21은 전 세계 굴지의 항공업체(보잉, 에어버스, 미 공군, 대한민국 공군, 대한항공 등), 방산업체가 다수 참가하는 국내 최대의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겸 에어쇼로서,

 

군은 해당 전시회에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서천군 보안검색산업의 비전을 홍보하는 한편, 30여 개 기업 및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내 국가보안검색산업 클러스터 부지에 대한 투자유치 활동을 진행했다.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는 전국 최저 분양가로 현재 1단계 분양 공급면적의 70%가 완료된 최적의 입지여건을 갖춘 산업단지다.

 

이번 전시회 참여는 서천군이 향후 아태지역 보안검색산업 허브도시로 도약할 것임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2019년 국내 최초 항공보안장비 시험인증센터 유치를 통해 서천군은 국내 보안검색장비 산업의 최일선에 서있다군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시험인증센터를 기반으로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내에 국가보안검색산업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보안검색산업의 대표 지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9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