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6 10:33:41
기사수정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구형서)는 남양주시민 45명을 대상으로 우리쌀을 활용한 조리 실습 교육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소비자에게 우리쌀의 다양한 활용 방법 및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우리쌀 소비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2개의 과정으로 마련됐으며, 오는 19일부터 3주간 총 9회에 걸쳐 방울경단, 말이떡, 네모약과 등 5종의 아름다운 우리떡을 만들어보는 과정과 대파스콘, 초코파운드케이크, 땅콩카라멜 마들렌 등 4종의 우리쌀을 활용한 베이킹과정으로 구성돼 이론 및 실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되며, 교육생들은 사전에 교육재료 키트를 수령하고 교육 당일에 각 가정에서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보며 따라서 실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형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다양한 우리쌀의 활용방법을 알리고, 변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줄어든 쌀 소비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시대에 대응한 다양한 방식의 교육을 추진해 소비자들에게 우리쌀과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9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