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3 22:21:25
기사수정



코리아쇼와록 이병노 대표가 지난 8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 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 회장 취임식에 앞서 아너 소사이어티가입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운영하는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이내 1억 원 납부를 약정하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병노 대표는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금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남양주시의 8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남양주시의 경우 1호 장근환(남양주시의회 의원, 금산엔지니어링 대표), 2호 이덕삼(순성산업 대표), 3호 이재형(엘케이베이크웨어 대표), 4호 이덕구(에이스병원 원장), 5호 문한경(디지털국제공조대표), 6호 권순영(아이돌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 7호 임석재(66 고문), 8호 이병노 대표까지 모두 8명이 아너소사이어티 가입돼 있다.

 

이병노 대표는 이번 나눔으로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해 남양주시에 따뜻한 온정이 확산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이병노 회장의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이 우리 지역 기부문화 확산에 나비효과가 돼 연말까지 남양주시의 10호 아너소사이어티가 탄생하길 기대한다.”라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 및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쇼와록은 시스템 창호용 핸들 및 하드웨어 관련 부품의 설계 및 제조업체로 미닫이문 잠금장치에 대한 각종 특허를 출원하며 관련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9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