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8 09:44:46
기사수정






)안동시관광협의회(회장 권혁대)는 가을여행 성수기 시즌을 맞아 지난 925일 회원전체가 참여하는 미소 머금고 안동여행결의대회를 열고 개인 방역준수는 너와 나의 건강 지킴이' 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하고 개인위생마스크와 방역물수건을 배부했다.

이날 캠페인은 안동여행 관문인 KTX안동역과 안동터미널 그리고 좁은 공간에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모여 밀집도가 높은 낙강물길공원, 만휴정에서 진행했다.

관광지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스마일 관광대학수료생들이 현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낙강물길공원, 만휴정에서 인생샷도 찍어 주면서 호응을 얻었다.

방영진 안동시 관광진흥과 과장은 “‘미소 머금고 스마일 안동여행 1회성 행사가 아닌 연속사업이 되어 관광거점도시의 성공적인 마중물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동시관광협의회는 오는 1010일 온라인 플랫폼이 완성되면 참여 신청을 받아 유료관광지 한곳, 식사1, 체험1가지(특산품구매)하는 관광객들에게 안동사랑상품권(1만 원), ‘아빠가 문화해설사가 되었어요안동문화 이야기, 가이드 온 앱 안내 책자를 배부할 예정이다.

안전여행 비대면 관광을 위해 지난 5개월간 준비한 이벤트로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신청은 1010일부터 온라인 홈페이지(www.andongta.co.kr)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9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