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1 00:13:19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구미제일로타리클럽(회장 공기봉)으로부터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의 학습공간 및 수납가구 300만원 상당을 기탁받았다.


이번 제일로타리클럽의 취약계층 아동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은 구미시드림스타트와의 협업을 통해 지원 대상아동 선정 및 가정방문 모니터링 등의 과정을 거쳐 실시되었다. 가구가 도착한 당일에는 직접 제일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참여해 가구 이동 및 배치, 헌 가구 폐기 등 몸을 아끼지 않는 땀과 수고를 보탰다.


이번 사업으로 총 5가구 10명의 아동들이 책상과 의자, 수납장을 지원받았다. 아동들은 올바른 자세로 공부할 수 있는 자신만의 책상을 갖게 되었다. 또한 좁고 수납공간이 부족해 열악했던 가정에는 넉넉한 수납용 가구가 지원되었다.


공기봉 회장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우리 회원들이 많은 보람을 느끼고 간다. 앞으로 아동들이 자신의 공간에서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해가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권혁성 아동보육과장은 이번 사업은 지역사회와 구미시의 협력으로 추진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아동이 행복한 도시 구미시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며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8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