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9 22:15:03
기사수정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규복) 지난 8일 저소득 가구들의 학습능률 향상 및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 공부방 조성사업은 가정 내 학습 환경이 취약한 관내 저소득층 가정 자녀 2명을 선정해 비대면 온라인 학습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맞춤형 책상, 의자, 스탠드 등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스마트 공부방을 지원받은 한 학부모는 코로나19로 학교도 예전처럼 다닐 수 없고 가정 내에서도 학습공간이 갖춰지지 않아 자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맞춤형 공부방을 통해 아이 본인만의 새로운 공간, 맘 편히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마트 공부방 사업을 후원한 한규복 별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우리 지역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게 돼서 뜻 깊은 나눔이라고 생각된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 머무르는 아이들이 좋은 학습 환경에서 올바른 성장을 이루도록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돌봄 공백이 생긴 이 시기에 아동에게 맞춤형 후원이 이뤄져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학습 환경 개선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