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9 21:04:49
기사수정



문경시는 2021년 청년의 날을 맞이하여, 청년정책에 공적이 있는 청년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청년정책 유공자 표창은 지난해 제정된 문경시 청년기본조례에 근거하여 처음으로 시행되었으며,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로 지정된 법정기념일인 청년의 날을 맞이하여 99일에 문경시청에서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청년의 권익 향상을 위한 활동을 통해 청년발전에 기여한 청년에게 수여되는 본 표창은 박명선 자연담을농부 대표, 박상현 스튜디오 엔나 대표, 송영탁 점촌전통시장상인회장, 박도희 비빌언덕 대표가 수상하게 되었으며, 지역의 청년네트워크 형성 및 활성화를 주도하고, 지역청년 문화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데 기여한 공이 인정되었다.

 

문경시는 청년정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청년이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청년몰 활성화, 청년마을 조성, 청년정책참여단 조직 등 눈에 띄는 성과들을 통해 청년정책 선도 지자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수여식을 통하여청년정책을 일구어 가는 것은 지역을 사랑하는 청년들의 몫이라고 생각 한다, 앞으로도 청년들을 끌어 안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기를 수상자에게 당부하며, “문경시도 청년이 자립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