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9 01:08:19
기사수정




[사진설명] 2021년 사회복지의날 기념 대구광역시 남구 사회복지대회를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시청각 실에서 개최하였다


대구광역시남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안희종)97일 대구남구지역의 사회복지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와 함께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2회 사회복지의 날 및 사회복지 주간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구광역시남구사회복지협의회와 대구광역시남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공동으로 주최하였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주요내빈 및 수상자 50여명만 참석하였으며, 유튜브를 통한 생중계로 300명 이상의 실시간으로 참석하였다.

 

이번 대구광역시사회복지대회에는 남구청장, 남구의회의장, 국회의원, 남구협의회장 표창을 통해 사회복지종사자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었으며, 특히 대구남구 지역의 민간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한 조재구 남구청장에게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그 의미를 더 했다.

 

이번 행사에는 명사초청특강으로 재심전문 변호사로 잘 알려진 박준영 변호사가 측은지심(惻隱之心)이 세상은 움직이는 가치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다.

 

안희종 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언제나 맡은바 그 자리에서 묵묵하게 우리 지역의 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종사자들에게 감사하며, 위기상황을 전환점으로 시대가 원하는 사회복지의 길을 찾고, 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 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사회복지종사자들의 헌신, 노력으로 인해 명품복지남구가 더욱 빨리 만들어 질 것이라 의심하지 않는다.”우리 남구의 복지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민과 관이 더욱 합심하여 노력 할 것을 특별히 주문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