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1 22:10:46
기사수정


사진 설명 : 9월 독서의 달 작가 강연 허유정 작가와의 만남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평내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어깨 펴기, 가슴 펴기, 책도 펴기라는 슬로건 아래 독서 의욕 고취 및 책 읽기 운동 확산을 위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독서의 달 행사는 오프라인 전시 프로그램과 함께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 회의 프로그램 (ZOOM)’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체험형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국기 반달떡 만들기’, 어린이들에게 돈의 흐름과 소비에 대한 개념을 알려 주는 어린이 경제 교실’,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업사이클링 북바인딩이 운영되며, 전시 프로그램으로는 박성우 시인의 동물 학교 한 바퀴원화가 도서관 2층 복도에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5일에는 세상에 무해한 사람이 되고 싶어의 허유정 작가를 초청해 집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쓰레기 줄이기 팁을 알아보고,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라이프로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비대면 강연으로 실시되는 허유정 작가와의 만남은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평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독서의 달 프로그램의 세부 일정 및 내용은 평내도서관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평내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590-855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4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