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30 22:50:24
기사수정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다산1동 사회단체와 함께 에코피아 환경 교육을 진행하고 구도심 지역인 보아주택 주변을 중심으로 플로깅 활동을 실시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는 플로깅 활동에 앞서 다산1동 통장협의회 등 사회단체를 대상으로 에코피아 교육을 실시했다. 에코피아 교육에서는 수도권 매립지의 반입 실태, 아이스팩 수거 사업의 필요성, 북극곰 마을 사업,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에코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다산행정복지센터 및 다산1동 사회단체 관계자들은 플로깅 행사를 통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 쓰레기 및 재활용품 분리배출 방법 등을 홍보하고, 차량을 이용해 보아주택 주변에 방치된 생활 쓰레기 약 2톤을 수거했다.

 

다산1동 신재찬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다산1동의 구도심 지역에 대한 환경 정화 활동이 지속적으로 추진돼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플로깅 행사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사회단체와 협력하는 환경 정화 활동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해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