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27 20:36:47
기사수정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현장중심 소통강화 행정구현을 위해 지난 26() 현장톡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장톡톡은 부시장을 주재로 국, 부서장 및 동장이 직접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 시민의 입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청취하며 개선사항을 현장에서 즉시 반영토록 하는 현장 중심의 소통강화 시책이다.

 

특히, 이번 현장점검에서는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팀장 이하 주무관급 직원들도 동행했다.

 

현장톡톡 점검단은 우선 다음달 준공을 앞두고 있는 한섬감성바닷길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해안 산책로 조성 현황과 군경계철조망 철거사업 추진상황을 살폈다.

 

점검단은 공정 막바지인 한섬감성바닷길이 시민들을 위한 힐링의 장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벤치, 휠체어 경사로 설치 등 각종 편의시설 설치 마무리와 함께 폭우 등에 대비한 배수 시설 설치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 지난 6월 개장해 하루 평균 1,100여명이 방문하고 있는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사업 현장도 방문해, 코로나19 대응 상황 및 시설물 미비사항 등을 관련 부서와 합동 점검했다.

 

김상영 동해시 부시장은 현장톡톡을 통해 해당 시설을 사용하는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현장 행정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