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26 23:48:44
기사수정




의왕시는 지난 26일 현대로템 주식회사(대표이사 이용배), 의왕시치과의사회(회장 엄태호),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승우)현대로템(), 의왕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기능 회복을 위한 저소득층 의료비(치과) 지원 사업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왕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협약식은 만 65세 미만의 청장년층 중 심각한 치과질환으로 구직활동, 대인관계, 식사 등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의 기능회복과 자립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현대로템 주식회사는 2,700만원 상당의 후원금 기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으며, 의왕시치과의사회는 회원 병의원을 통한 의료비 5% 이상의 후원을 약속하며 그 뜻을 함께했다.

 

이용배 현대로템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현대로템 임직원은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엄태호 의왕시치과의사회 회장은 심각한 치과질환으로 대인관계 등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이번 사업은 일상생활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의 검사와 치료 등 필요한 서비스 지원에 적극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상돈 의왕시장은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의왕시치과의사회 회원 병의원의 관심과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기쁨을 가질 수 있게 됐다따뜻한 나눔과 봉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2월까지 추진되는 이 사업은 주민센터와 사례관리사로부터 지원자를 추천받아 일인당 300만원 이내의 치과 의료비를 지원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