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26 20:43:50
기사수정



이마트,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24() 서구청을 방문하여 류한국 서구청장, 노영임 서구사회복지협의회장, 박순만 서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서구지역 소외계층에게 310만원 상당의 원기회복키트(100)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의 사회공헌사업인 희망배달마차사업의 일환으로 대구광역시 서구청에서 추천한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서구지역 취약계층 100세대를 대상으로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의 식료품을 지원한다. 원기회복키트는 박스당 사골곰탕, 추어탕, 갈비탕 등 31천원 상당의 식료품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서구지역에 힘들게 생활하시는 이웃들을 돕기 위하여 마련된 이번 원기회복키트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생활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란다. 사업 진행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대구사회복지협의회 및 이마트 관계자분들과,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는 이마트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노영임 서구사회복지협의회장은 서구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원기회복키트를 통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는 이마트와 사업진행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서구청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라고 밝혔다.


희망배달마차는 이마트 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후원기금을 재원으로 대구광역시 취약계층 중 복지사각지대 및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를 발굴모색하여 지역밀착형 통합 지원체계를 구축지원하는 사회적 안전망 기능을 수행하는 사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1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