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승수 예결위원, 내년 대구 국비 확보 막바지 잰걸음 - 기획재정부 최상대 예산실장 면담 통해 대구시 예산 필요성 강조 - 기재부 공공정책국장, 문화예산과, 연금보건예산과 연속 방문 통해 지역 - 예산 확보를 위한 막바지 총력
  • 기사등록 2021-08-26 00:30:16
기사수정


최상대 예산실장 면담


공공정책국장 면담


연금보건예산과 면담


문화예산과 면담


국민의힘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 문체위/예결위)823() 기획재정부를 방문하여 최상대 예산실장을 비롯하여 공공정책국장, 문화예산과, 연금보건예산과 등을 연속으로 방문하여 막바지에 이른 내년도 예산안에 대구지역 예산 반영 요구 및 지속적인 예산 협조를 당부했다.

 

기재부 예산실장을 만난 자리에서 김승수 의원은정부 예산심의가 막바지에 이른 것으로 알고 있지만, 대구시에 시급한 현안 예산들이 많기에 이렇게 방문했다고 말하며지역에 꼭 필요한 예산은 이번 정부 예산안에 반영되지 못하였더라도 추후 국회 심의과정에서라도 꼭 반영될 수 있도록 함께 협의해 나가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공공정책국장과 문화예산과, 연금보건예산과를 연속으로 방문하여 북구지역 (가칭)구수산체육관을 비롯하여 DIMF, 전선문화관 등 문화예술 관련 예산 및 칠곡병원 인력증원, 디지털 치료기기 육성 플랫폼 사업 등에 대한 예산 설명을 진행했다.

 

특히, 마지막 협의에서디지털치료기기 육성 플랫폼 사업등 대구지역 보건의료산업 관련 예산이 최종 정부 예산에 반영되는 성과도 이루었다.

 

끝으로, 대구시 국회의원 중 유일하게 기재부를 두 차례(6, 8) 방문하여 예산협조를 구한 김 의원은 대구시와 기재부 실무자들을 격려하며기재부와 대구시, 국회가원 팀예산 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국회 예결위원으로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