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2 19:55:39
기사수정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운)는 광릉로타리클럽(회장 현옥수)이 진접·오남 지역 저소득 가구를 위해 덴탈마스크 6만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12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마스크는 광릉로타리클럽 회원이자 도성케미칼의 대표인 조효식 회원의 후원으로 마련 됐으며, 주민센터와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진접·오남 지역 내 저소득 취약가구와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옥수 광릉로타리클럽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를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안전한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폭염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함께 힘을 모아 이겨내야 할 시기에 마스크 후원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광릉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발굴해서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릉로타리클럽은 남양주시 관내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후원금(120만원), (230kg), 치아치료비용(6천만원 상당) 등을 지원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