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1 00:50:07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대구 남구 현충로 51 소재 청년키움식당 대구 앞산점세 번째 운영팀인 파이스티키친팀이 지난 89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이스티키친팀은 열정적이고 거침없는 파이스티(Festiy)한 맛으로 20~30대 젊은 층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대구시 소재 유명 외식업소에서 수개월 동안 주방, 홀 근무를 하면서 외식 창업의 꿈을 다져온 청년 팀이다.

 

열정적인 맛으로 젊은 층 입맛을 사로잡을 파이스티키친팀대표 음식은 흑후추 살치살 스테이크, 새우 샐러드, 먹물관자 리조또, 베이컨 토마토 리조또, 해산물 필라프,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바질 크림 파스타, 해산물 오일 파스타, 버팔로윙, 맥주, 음료 등이다.

 

청년키움식당 대구 앞산점 파이스티키친팀김승주(25, ), 보현(25, ) 청년대표들은 외식 창업의 꿈을 품고 있는 열정 가득하고 거침없는 20대 청년들의 열정을 그릇에 담아 선보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남구와 계명문화대학교는 앞으로 3개월 동안 청년키움식당 대구 앞산점을 운영할 파이스티키친팀에게 새로운 메뉴 개발 및 메뉴 개선 컨설팅, 홍보 마케팅, 세무·회계 교육 등을 제공하여 외식업창업 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한편, 남구는 지난 4청년키움식당 대구 앞산점개점 현판식을 시작으로 올해 첫 번째 양동이파스타팀과 두 번째 앞산맥주팀이 청년키움식당을 운영해 이용 손님들로부터 많은 격려와 긍정적인 맛 평가를 받았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올해 세 번째로 청년키움식당 대구 앞산점운영하는 파이스티키친팀이 성공적으로 외식 창업 프로그램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7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