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9 20:04:59
기사수정




서구 어린이도서관에서는 94일부터 약 4개월간 도서관 및 이현공원을 활용한 하반기 책숲 에코 탐험대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책숲 에코 탐험대는 도시숲체험 연계 독서프로그램으로 지역 유아(6~7) 및 초등학생(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지난 상반기 운영에 이어, 이번 하반기 운영은 9월에서 12월까지 14회차에 걸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운영된다.

 

운영내용은 어린이들의 창의성 및 생태감수성 발달을 위해 숲놀이 전문 지도사와 함께 도서관에서 환경동화, 생태도감을 통해 알아보고, 도시숲에 나가서 생태관찰, 밧줄놀이, 생태티어링 활동을 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후 매회 모집 시 인기가 매우 높은 강좌로 이번 모집에서도 조기 접수마감이 예상되며, 지역의 관심있는 분들은 접수 시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신청·접수는 810() 9시부터 서구통합도서관(library.daegu.go.kr/seogulib)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및 서구어린이도서관(663-3701)으로 문의하면 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미래세대인 어린이들이 책숲에코탐험대 활동으로 미래 적합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자기계발과 건전한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