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9 19:59:01
기사수정




대구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여성친화도시 구민참여단을 86일부터 820일까지 15일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4개분과에 활동할 회원 40명으로 지원자격은 구정발전과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에 관심을 가진 중구 구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우편신청(전자우편 포함)과 방문신청으로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신청서류는 대구중구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구민참여단은 민간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구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주민의견 수렴 및 구정홍보, 주요사업에 대한 정책모니터링, 사회적 약자를 위한 안심보안관 활동 등을 수행한다.

 

중구에서는 이들을 대상으로 환경, 돌봄, 안전, 문화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활동가가 되어 구정발전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역량강화 교육을 더욱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중구 여성친화도시 구민참여단은 중부경찰서와 협력사업인 안심보안관 활동과 중구 대표관광지 정책모니터링, 원룸가 쓰레기 단속활동, 관내 초등학교 안심통학 서비스 지원 등 주민과 밀접한 부분에서 최고의 활동을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에도 중구 구민의 특색 있고 차별화된 욕구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지역전문가들이 많이 지원해 주기를 바라며,

중구청에서도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6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