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30 00:14:40
기사수정

▲ 손인춘 의원(오른쪽)이 (사)한국인사조직학회 권석균 회장으로부터 ‘2013 여성경영인상’을 받은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누리당 광명(을) 당협위원장인 손인춘 의원이 27일 한국외대 법학관에서 열린 (사)한국인사조직학회(회장 권석균) 춘계 학술대회에서 ‘2013 여성경영인상’을 수상했다.

국내 경영학계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사)한국인사조직학회는 관련 분야인 인사, 조직, 노사, 경영전략 등에서 탁월한 기업경영 능력을 발휘하여 국가 경제와 사회에 획기적으로 기여한 기업경영인을 발굴, 해마다 시상하고 있다.

(사)한국인사조직학회는 이날 시상식에서 “손 의원은 ㈜인성내추럴 대표이사로 재임한 25년 동안 여성이 사회경제에 미치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크다”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손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국회의원이 된 후부터는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있는 상태라 이 상을 수상해도 되는 것인지 조금 민망하기도 하다”며 “앞으로 여성기업인들이 더 좋은 환경과 여건에서 사업을 경영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는 의미로 알고, 여성기업인들의 창업을 위한 법안 발의 등 의정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013 여성경영인상’을 수상한 손인춘 의원의 수상소감 발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