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5 12:32:49
기사수정




안동시 중구동에 소재한 안동 황소촌(대표 최종혁)은 지난 623일 중구동 관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이나 아동이 있는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소고기 주물럭 50팩과 돼지고기 주물럭 50팩 등 30kg(125만 원 상당)을 중구동에 기탁했다.

이에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동 봉사회(회장 김천종)는 직접 어려운 이웃을 만나 기탁받은 고기를 전달하고 안부를 물어보며 마음까지 살피는 등 적극적인 이웃사랑에 앞장섰다.

안동 황소촌은 매년 2~3차례씩 기회가 될 때마다 소·돼지고기 등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봉사를 하고 있을 뿐 아니라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동 봉사회 회원으로서 사랑의 국수·빵 나눔, 문화상품권 나눔 등에 참여하며 매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최종혁 안동 황소촌 대표는 요즘 아이들은 활동량이 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들었으며, 그나마 마스크 없이는 밖에서 뛰어다니는 것을 어색해 하는 것 같아 안타깝다. 가족끼리 둘러앉아 맛있게 먹고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병진 중구동장은코로나 19 등으로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안동 황소촌과 대한적십자사 중구동 봉사회에 매번 감동을 받고 있으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도울 일을 찾아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