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9 18:05:04
기사수정





문경시(시장 고윤환)와 아시아태평양도시 관광진흥기구(TPO)618() 경시청에서 지속가능한 관광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아이디어 공유, 관광산업 활성화 및 정책 발굴 등에 관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경시 고윤환 시장과 김창기 시의회 의장, 김수일 아시아태평양도시 관광진흥기구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문경시 관계자와 TPO 임직원이 참석했다.

 

아시아태평양도시 관광진흥기구(TPO)는 아시아 태평양지역 도시와 기업간 네트워크를 통한 관광산업 분야의 교류와 홍보, 공동 마케팅, 관광객 유치를 목적으2002년 창설된 국제기구이며, 현재 16개국 131개 도시(지방정부)54개 민간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 상호 업무협약을 통해 문경시와 아시아태평양도시 관광진흥기구(TPO)는 관광진흥 정책수립, 관광상품 공동개발, 관광자원 홍보 등 회원도시들과 협력과 지혜를 모아 코로나 19로 침체된 관광산업의 정상화와 국제적 관광도시로 발돋움 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문경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TPO의 회원도시들과 적극 협력하여 국제적인 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협약식에 함께한 김창기 문경시의회 의장은 문경이 국제적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