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6 19:32:44
기사수정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포럼(대표 이정희)과 성장을 꿈꾸는 엄마를 위한 교육, 문화, 커뮤니티 기획사 더하트컴퍼니(대표 김민하)취약계층을 위한 도서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8() 기독교 선교 단체 지미션에서 진행된 도서전달식에는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 포럼 이정희 대표와 더하트컴퍼니 김민하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포럼 발족 시점에 맞춰 지난 57일부터 528일까지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걱정 없이 공부하는 그 날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도서는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포럼과 엄마성장 커뮤니티 맘메이트의 회원들이 기부하는 형식으로 그림책과 아동 전집 등이 1000권 이상 마련되었으며, 기부 도서는 국내 지역아동센터와 지미션이 운영하는 선교단체 내 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포럼 이정희 대표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자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청소년의 독서 문화 불균형 해소에 일조하고자 도서기부캠페인을 결정했다앞으로도 사회에 적극적인 공헌사업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하트컴퍼니 김민하 대표는 "이번 도서기부 캠페인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응원과 참여를 통해 지역 아이들에게 책을 전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나눌 수 있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프로젝트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