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03 21:32:59
기사수정



오퍼그룹(대표 설빈경)은 지난달 15일 전국 청구 플랫폼센터와 보험금 청구 혁신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퍼그룹과 전국 청구 플랫폼센터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보험 가입고객에게 보험금 청구 혁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공동 개발하는 것에 합의했다. 또한 보험금 청구 혁신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로 뜻을 모았다.
 
오퍼그룹이 운영하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은 보험관리, 보험금청구, 보험분석, 숨은 보험금 찾기, 재무 진단, 맞춤 보험 찾기, 자동차 보험료 비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퍼그룹은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스크래핑(Scraping), STT(Speech To Text), TA(Text Analysis) 등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하는 등 업무의 효율화 및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인슈어테크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오퍼그룹 이재호 본부장은 국내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판매자 중심이었던 보험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퍼그룹은 경영 컨설팅 회사로, 금융서비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매체 서비스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보장과 안정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F&B와 미용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신규 매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1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