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30 21:21:09
기사수정


‘제9회 차이나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의 오프라인 입장객 수는 3만 명을 넘어섰고 유라이브를 통해 전시장을 찾은 시청자도 130만 명을 웃돌았다


TBCCC가 개최한 ‘제9회 차이나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타오 뷰티·화장품 상공회의소(Tao Beauty & Cosmetics Chamber of Commerce, 이하 ‘TBCCC’)가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상하이에서 주최한 연례 기념행사 및 콘퍼런스, 제9회 차이나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China Beauty and Lifestyle Expo)가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TBCCC는 옴니채널 소매업자 1만5000여 명, 2000여 개 글로벌 브랜드, 주요 오피니언 리더(KOL)와 전·현직 기자 1500여 명, 50여 개 주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초청해 새로운 소비자 시대의 기회를 함께 모색했다.

타오바오 뷰티(Taobao Beauty), 티몰 인터내셔널(Tmall International) 등 업계를 대표하는 여러 기업의 대표들이 4월 15일 개최된 TBCCC 연례 기념행사 및 콘퍼런스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업체 대표들은 콘퍼런스에서 생각과 지혜를 공유하며 업계 종사자들이 새로운 시대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연례 기념행사 및 콘퍼런스와 때를 맞춰 4월 16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된 제9회 차이나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는 또 한 번 새로운 기록을 썼다. 오프라인 입장객 수가 3만 명을 넘어섰고, 유라이브(ULive)를 통해 전시장을 찾은 시청자는 130만 명을 웃돌았다. 이는 유례없는 대성황이었다. 50여 개 국가 및 지역의 1000여 개 브랜드가 뷰티, 의류, 건강 관리 제품,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개했다. 또 엑스포 참가 브랜드 가운데 80% 이상이 연중 최대 주문 우대 정책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TBCCC는 중국 안팎 화장품 브랜드가 프리미엄 채널을 확대하고 시장을 신속히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업 기회를 잡기 위해 중국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브랜드는 TBCCC로 이메일 문의 바란다.

TBCCC 개요

TBCCC는 중국 뷰티 산업(뷰티, 개인 미용·위생)과 옴니채널(전자상거래, 오프라인 매장)을 아우르는 소매업 연합회로 2010년 발족했다.

웹사이트: https://www.taomz.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