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3 08:41:53
기사수정



동해시의회(의장 김기하)322, 306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열어 시정질문(박남순 · 이정학 · 김기하 의원)을 실시했다.

 

이정학 의원이 질문한 북평2산업단지 사업진행현황을 포함한 2건과 김기하 의원이 질문한 추암 촛대바위 균열진행 상황 및 동해항 3단계 공사가 균열에 미치는 영향과 보존·관리 대책을 포함한 6건에 대한 답변은 질문 의원이 서면으로 갈음하기로 하였다.

 

박남순 의원은 각종 보조금 횡령 및 부정수급 현황, 동해시상권활성화재단 운영비 및 사업비 현황, 최근 10년간 건축물 철거현황 등에 관하여 질의하였다.

 

특히 자활센터, 사회복지시설, 요양원, 어린이집 등 보조금이 지급되는 시설(단체)에 대한 자체감사를 요청하였으며, 보조금 부정수급, 횡령 등에 대한 환수조치를 철저하게 집행할 것을 요구하였으며,

 

동해시민이 동해시를 믿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고집과 아집이 아닌, 상식이 있는 행정! 시민이 공감하는 행정! 시민이 미래를 함께하고 싶어하는 행정을 해주기를 당부하였다.

 

한편 동해시의회는 23() 본회의를 하루 휴회하고, 우리시 신성장동력을 대표할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복구사업 현장과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진행사항을 점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