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7 18:42:43
기사수정


- 월드케미칼 박재희 대표, 본인 건물 임차인 천년족발위해 500만원 선결제

- 코로나19로 최근 임대료 밀리는 등 폐업 위기 상황에서 한줄기 희망



코로나19로 인해 폐업 위기에 처했던 업체가 선결제 캠페인인 미리내봄을 통해 희망을 얻어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춘천시정부에 따르면 월드케미칼 박재희 대표는 최근 본인 건물의 임차인 천년족발’(대표:윤선희)을 찾아 500만원을 선결제했다.

 

박 대표는 본인 건물에서 창업해 성공한 천년족발이 코로나19로 인해 두 달치 임대료가 밀리자 이 같은 결정 내렸다.

 

이처럼 이웃의 어려움을 알고 도움의 손길을 내민 박 대표의 미리내봄참여는 시정부의 선한 이웃되기 프로젝트에도 귀감이 되고 있다.

 

박 대표는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경영난에 처한 자영업자와의 고통을 분담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어려운 위기를 모두가 함께 극복하기 위한 미리내봄 운동이 더욱 확산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헤쳐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선희 천년족발 대표는 이번 선결제로 인해 밀린 임대료도 어느 정도 해결하고 폐업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반이 생기는 등 일거양득이라며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사를 표했다.

 

김상희 퇴계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관내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어주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