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6 03:47:03
기사수정



충남 서천군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가운데, 노박래 서천군수와 서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이효섭 목사)25일 오전 9시 군수실에서 대책의논을 하고 25일부터 내달 6일 자정까지 13일간 서천군 지역 내 모든 교회의 예배, 기도회, 소모임 등 모든 모임을 전면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효섭 회장을 포함한 연합회 임원단은 최근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에 심각한 우려를 인식하고 실질적이고 자발적인 대책이 절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같이해 자체적으로 모임 전면 중단을 결정하였으며, 25일 서천군청을 방문해 노박래 서천군수와의 면담에서 이 같은 의사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서천군기독교연합회는 최근 교회와 관련된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한 상황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고, 군민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서천군과 함께 더 이상의 지역 확산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달 6일까지 모든 예배, 기도회, 소모임 등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교회에서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성도들의 집단 감염 우려와 N차 감염으로 우리 이웃과 사회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현재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을 인식하고 서천군 지역 내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은 모임 없이 자택에서 개인 기도만을 드리는데 동참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천군 역시, 코로나19 감염증의 조기 종식을 위해 방역을 강화하고, 연합회와 함께 군민과 지역 내 종교시설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