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6 02:28:50
기사수정


사진설명 : 피트니스선수 김서영2020년 수상한 트로피와 메달 앞에서 포스를 취하고 있다.


피트니스선수 김서영이 지난해 2020년 한 해 동안 피트니스 대회 33관왕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김서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누구나 자기 자신에게 열정만 있으면 할수 있어요"란 말과 함께 긴 글과 사진을 올렸다.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포기하지 말고 누구든 도전할 수 있다등수가 아닌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의 정신력과 희생을 존경한다고 말했다. 또 본인의 어머니에게 감사합니다. 여러분 효도하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내 건강을 위해서 시작한 운동으로, 아무 원고지도 없이 시작했지만 내 자신을 위해서 끝없이 도전했으며 더 공부하고 싶어 현재도 동국대학교 체육학사 공부중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멋진 내 자신의 일생을 한번 기록해 보면 어떨까요? 어떤 목표라도 가지고 열정을 다 해보세요. 응원할께요! 꿈은 내 인생의 전부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도 내 몸을 위해 운동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트니스선수 김서영2021년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에 새롭게 도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