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18 18:44:41
기사수정


전국지속가능발전협의회 양준화 사무총장()이 당진시장에게 올해의 지속가능발전인상을 수여하는 사진입니다.


지속가능발전 선도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당진시가 지난 13올해의 지속가능발전을 수상했다.

 

시는 전국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지속가능발전인상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의 지속가능발전 실현을 위해 헌신한 공로로 올해의 수상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미 지난해 지속가능발전 정책 우수사례로 5관왕을 수상하기도 한 당진시는 전국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위원회 심사를 통해 지속가능발전 지방정부협의회 회장도시로서 회원도시의 지속가능발전 정책 수립 및 확산 지원 당진형 지속가능발전목표 기본계획과 이행계획 수립을 통해 지역의 지속가능발전 이행모델 구축 지속가능발전 거버넌스를 통한 민관협치형 사업 추진 지속가능발전 네트워크 구성 지원 및 협력 사업 확대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지속가능발전을 앞서 이끌어간 공로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전국의 지속가능발전 추진 지방정부, 공공기관, 단체, 개인 등을 대상으로 전국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은 코로나19영향으로 지난 14일 약식으로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상을 수상한 김홍장 당진시장은 당진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시민 여러분과 함께 수상하는 상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우리 당진시의 지속가능 실천성과가 대한민국이 지속가능한 사회로 나아가는데 앞선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