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3 21:13:44
기사수정


23() 오후 22021학년도 첫 신입생을 모집하는 공립 특목고인대구국제고등학교 입시설명회가 국민의힘 김승수 국회의원(대구 북구을) 지역 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이날 설명회에는 김승수 의원을 비롯하여, 배광식 북구청장, 이경숙 장학사, 하병문 시의원, 김상선, 김세복, 장영철, 최수열 구의원을 비롯한 학부모 70여명이 함께 참석하여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을 가졌다.

김승수 의원은 "지역구내 개교하는 첫 공립특목고인 대구국제고에 대해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학교정보가 부족하다는 민원이 많이 계셔서, 궁금증을 해소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입시설명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대구교육청 국제고 개교업무 담당자는 대구국제고의 교육목표를 '다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세계인을 키운다.' 는 비전으로, 세계인을 키우기 위해 생각하는 사람’, ‘소통하는 사람’, ‘도전하는 사람을 길러내겠다는 비전으로 교육과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 의원은 "국제화 시대에 맞춘 특화된 좋은 커리큘럼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입학하고 유능한 선생님들이 지도가 합쳐진다면 대구는 물론, 전국의 명문고로 우뚝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회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