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3-05 12:59:16
기사수정

이천시(시장 조병돈)가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기업SOS시스템 운영실적 평가’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시가 5일 밝혔다.

‘기업SOS시스템 운영실적 평가’란 경기도 31개 시군이 한 해 동안 추진한 기업SOS시스템 운영실적을 종합 평가해 매년 우수 기관을 선정 표창하는 제도다.

자치단체에서 각종 기업 애로사항을 신속히 해결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평가는 2012년도 기업SOS시책 수행 실적 중 총 4개 분야 15개 항목으로 진행되었다. 이천시는 이 중 기관추진상황 및 참여도, 기업애로 발굴처리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유치와 기업 애로사항 해결에 적극적인 이천시는 지난해 ‘기업사랑 우수 혁신사례 발표대회’에서 대한상의회장상, 또 ‘기업SOS지원단 사례발표 대회’에서 장려상을 받는 등 기업 지원 사업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오고 있다.

수상 소감에서 조병돈 이천시장은 “이천시는 지난해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현재 추진 중인 기업 후견인제를 더욱 활성화 시키겠다”면서, “이 밖에도 맞춤형 기업SOS시스템 운영, 기업 인프라 구축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업 행정을 집중시켜 ‘시민이 행복한 기업하기 좋은 이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