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1 19:45:30
기사수정


10월 11()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원협의회(위원장:김승수 의원) 봉사단은 북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최혁준 회장)와 함께 팔거천을 둘러보고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협위원장인 김승수 국회의원과 소속 선출직인 김규학, 하병문 시의원, 구창교, 김상선, 장영철, 김세복 구의원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최혁준 회장과 각 동별 주민자치위원장이 모두 함께했다.

 

봉사단은 팔거천 재해예방사업의 공사구간을 돌면서 주민들의 의견 청취와 함께, 지난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침수된 이후 물살에 한꺼번에 밀려들어온 쓰레기들로 인해 주민들이 겪었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김승수 의원은 "국민의힘 대구북을 당협이 주민자치위원장들과 함께 힘을 모아 작은 보탬이 되고자 했다""앞으로 이런 행사를 매달 정기적으로 실시해 주민들과 함께 봉사하고, 현안 사업들을 공유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시켜 사업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혁준 회장은 "행사를 기획한 김승수 의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현안사업에 대해 자주 의논하는 시간을 가져 더 살기좋은 북구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6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