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9 10:21:49
기사수정

김원희,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로 여성들의 고민 해결사 변신! ) 김원희가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의 MC에 발탁됐다.


김원희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합류, 2020년 현재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원희는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서 생의 희로애락을 겪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들의 입장을 대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원희가 출연을 확정한 ‘언니한텐 말해도 돼’는 확장되는 역할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늘어나는 고민거리를 가진 여성들의 현실 고민을 나누고 지금 각광받는 대한민국 여성 셀럽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김원희는 센스와 재치를 겸비한 ‘요즘 언니’의 대표 인물로 통통 튀는 입담과 공감 능력을 발휘해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김원희는 2020년 EBS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을 시작으로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이어 ‘언니한텐 말해도 돼’까지 4개 프로그램의 메인 MC 자리를 꿰차며 대한민국의 톱 여성 MC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어 그녀의 이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1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