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2 08:15:33
기사수정

충주시청 충주시가 2021년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22일 국회의원회관을 방문해 지역구 의원인 이종배 국회의원을 만나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와 당면 현안 사업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조 시장은 이날 이종배 국회의원과 만난 자리에서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 추진사항과 현안 사업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국회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구했다.


또한, 충청권 지역구 국회의원들과도 정부예산 반영이 필요한 주요 사업에 대해 상임위원회별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건의된 내년도 주요 정부예산 사업에는 충청내륙고속화도로 검단IC 개선사업 충북선 철도 달천 통과 구간 개선사업 등을 포함한 126건, 6,548억원이며 온천지구 관광거점 조성사업 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 등 공모사업도 포함됐다.


조 시장은 “이종배 국회의원님과는 현안 사업과 정부예산 확보 등 충주발전을 위한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이어가고 있다”며 “지역 현안 사업 해결과 신규예산확보에 의원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종배 국회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내외 여건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충주발전을 위해 오늘 건의된 사업들이 국가정책에 반영되고 정부예산도 확보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1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