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6 08:01:41
기사수정

공사 신규 안전여행 BI 안전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는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를 발표했다.


공사는 작년 11월25일부터 12월13일까지‘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 새로운 BI를 발표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로운 BI는 ‘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9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