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2-24 14:56:37
기사수정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23일 시장집무실에서 베트남 바이어 NGUYEN NGOC DINH 등 해외 바이어 8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해외 수출을 통해 국익 증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의 제품을 해외로 수출하는데 공헌한 해외 우수바이어에게 감사패를 수여함으로써 사기진작을 통한 기업의 수출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금년 처음 개최됐다.

지난 11월 관내 수출업체 조사를 시작으로 수출업체의 해외 바이어 추천자 중 수출 품목별 기준을 통해 포천인삼 영농조합법인(대표 박창학), 포우에스엠(주)(대표 정연익), (주)다정(대표 장경진), (주)한국킹유전자(대표 지경운), (주)일흥(대표 유용남), (주)에이컴(대표 백성흠), (주)건양식품(대표 하정일), 중앙특수제지(주)(대표 유희만) 등 8개 업체의 제품을 해외로 수출하는데 기여한 해외 바이어를 선정하게 된 것이다.

시에 따르면 8개 업체가 베트남 등 해외로 수출한 품목은 인삼, LED 등 7개 품목이며 수출액은 총 325억원이라고 밝혔다.

서장원 시장은 이번 감사패 수여는 “무한 글로벌 경쟁시대에 끊임없는 기술과 품질개발을 통해 이룩해 낸 성과라 더욱 의미가 있으며 세계 속에 대한민국은 물론 포천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해외 바이어와의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통해 수출증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