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9 07:18:18
기사수정

예천군 재단법인 예천곤충엑스포조직위원회는 내년 5월1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될 2020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동문서주하며 발로 뛰는 다각적인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위원회는 17일부터 이틀간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실시한 유·초등학교장 연수에 참석해 홍보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유·초등학생들의 내년도 체험학습 학사일정에 반영해 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뿐만 아니라 이달 초부터 계획을 수립해 경상북도교육청을 필두로 22개 시·군교육지원청을 일일이 방문해 교육장을 내방하고 해당지역 학생들의 학사일정을 반영해 체험학습 유도를 당부하고 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해 줄 것을 적극 당부했다.


한편 엑스포조직위원회는 TV, 라디오 등 각종 언론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과 더불어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전용홈페이지를 개설, 온라인홍보단, 유튜브 및 SNS 온라인 홍보 등에도 전력을 기울여 전방위적엑스포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다가오는 2020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더불어 구도심활성화를 통한 지역경기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관람객유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