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8 06:39:09
기사수정

예천군 예천군은 유튜브를 통한 홍보를 강화하고 군민소통 활성화를 위해 18일 오전10시부터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SNS 반딧불이 홍보단을 대상으로 유튜브 교육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교육 및 간담회는 소통과 홍보의 패러다임 변화로 급부상한 유튜브를 홍보단에게 교육해 홍보단 역량을 강화하고 홍보수단으로 활용함과 동시에 홍보단 활동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실시됐다.


스토리앤지 권혜선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휴대폰을 활용해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교육을 했으며 교육 참여자들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어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제작하며 교육에 열의를 보였다.


교육에 참여한 홍보단 이종남씨는 “이번 교육을 통해 유튜브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하며 “앞으로 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소식들을 유튜브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겠다”며 교육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이종헌 기획감사실장은 홍보단을 격려하면서 “군정 홍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는 홍보단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유튜브가 홍보의 패러다임으로 새롭게 급부상한 만큼 유튜브를 통한 군정홍보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