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30 21:32:36
기사수정
배우 최진혁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연출 조웅, 극본 정찬미) 출연을 확정지었다.



[유흥주 기자] 배우 최진혁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연출 조웅, 극본 정찬미)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26일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최진혁이 드라마 ‘저스티스’에서 복수를 위해 악마 같은 남자 송우용과 손을 잡은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극 중 최진혁이 맡은 이태경은 예리한 논리와 영리한 언행으로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인물로 그는 송회장의 지시로 고위층의 쓰레기를 무죄, 적어도 집행유예로 청소하는 대가로 부와 권력을 축적해왔다. 어느 순간 동생의 복수를 하겠다는 욕망은 사라지고 더 큰 욕망을 좇던 중,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을 추적하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다.


최진혁은 그동안 드라마 ‘터널’ ‘마성의 기쁨’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로 각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는 엄마의 복수를 위해 황실 경호원이 된 ‘나왕식’ 역을 맡아 매 회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화제를 모았다.


최진혁은 “10년 만의 KBS 드라마 출연이라 저에게 뜻깊은 작품이 될 것 같다”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드라마를 준비하는 중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했다. 


‘저스티스’는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마주치면서 두 남자의 어두운 욕망과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드라마다.


한편, 최진혁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저스티스’는 오는 7월 KBS2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5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