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7 11:03:47
기사수정

▲ 유준선 선수와 함께하는 와이스미스의 제품이다.


[이승준 기자] 이번에 유준선 선수와 두번째로 협찬하는 귀금속 제작업체인 와이스미스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벌'에 귀금속류를 협찬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벌'에 박신양, 고현정, 이민지, 최승경 연예인들이 차고나오는 제품이 와이스미스 제품들로, 이번에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벌'이 26일 방영이 종료되면서, 레이싱쪽으로 협찬하게 됐다.


유준선선수는 2019년 아반떼 마스터즈에 참가를 하면서 2곳에서 협찬을 받아서 올시즌을 뛰게됐다.


▲ 유준선 선수와 함께하는 와이스미스의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3D 프린터 판매 및 제품 생산판매하는 3DNCP(나노카본프린터)와 공중파에 방영한 유명드라마에 협찬한 귀금속 전문 제작업체 와이스미스가 유준선 드라이버와 함께 한다.


유준선 선수의 바램은 좀 더 많은 협찬을 받아서, 안정적인 경기운영으로 올 시즌에 최상위권에 진출하고, 같이 홍보하면서 상생하는 것이다.


유준선선수는 서울모터쇼기간에 주말에 전시된 차량과 같이 2전시장 9홀에 모습을 보일것이라고 한다.






▲ 와이스미스는 종영한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벌`에 귀금속들을 협찬하였다.


▲ 유준선 선수는 주말에 서울모터쇼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 차량과 같이 있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5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