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8 09:15:03
기사수정
‘믿보콘’ 대명사 거미가 싱글 앨범 발표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을 전하면서 상반기에도 열일 행보를 예고한다.



[유흥주 기자] ‘믿보콘’ 대명사 거미가 싱글 앨범 발표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을 전하면서 상반기에도 열일 행보를 예고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100일간의 총 14개 도시, 19회 32,000 관객과 함께 100일간의 전국 투어를 마치면서 전국에서 사랑받는 독보적인 여성 보컬리스트임을 입증한 거미가 또다시 콘서트계의 레전드를 만들어가려 한다”면서 올 상반기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연이은 전석 매진으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면서 ‘믿보콘(믿고 보는 콘서트)’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거미는 지난해 연말 관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올 상반기 투어 콘서트 ‘This is GUMMY’로 빠른 행보를 결정했다.


거미는 오는 5월 4일 청주를 시작으로 진주, 천안, 울산, 성남, 서울, 부산, 대구, 창원, 제주도까지 총 10개 도시 전국 투어 콘서트로 더 많은 관객들 앞에 선다.



앞서 거미는 관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 ‘BALLAD’부터 진정한 콘서트가 무엇인지 느끼게 할 수 있었던 전국투어 콘서트 ‘LIVE’를 통해 전국 곳곳을 누비면서 최다 도시 개최, 최고 평점, 최대 예매율로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저력을 과시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이를 바탕으로 거미는 그 화려한 활약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다시 한번 전국의 관객들을 ‘거미 홀릭’으로 물들이게 할 전망이다.


공연 관계자는 “18일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올 거미의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에 업계 관계자는 물론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오롯이 관객을 위해 매번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는 거미가 이번 콘서트 역시 더 깊어진 감성과 위로, 그리고 새로움을 더할 콘서트로 다가가기 위해 열혈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