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2 14:22:29
기사수정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가 위탁운영하는 창원시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1일 센터가 지원.관리하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은혜어린이집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2018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최종 성과보고회’에서 전국 평가결과 ‘우수 어린이 급식소’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한부길 기자]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가 위탁운영하는 창원시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1일 센터가 지원.관리하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은혜어린이집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2018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최종 성과보고회’에서 전국 평가결과 ‘우수 어린이 급식소’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창원시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문혜경 교수)에 의하면, 이번 시상에서는 은혜어린이집을 비롯해 2018년 한 해 동안 센터의 어린이 급식소 영양.위생.안전 관리 및 원장.조리원 대상 교육 등을 성실히 수행해 관내 어린이 급식소 수준 향상에 크게 기여한 전국 18개소 어린이집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은혜어린이집 김소미 원장은 “앞으로도 창원시Ⅰ 어린이급식지원센터의 지원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로 안전한 급식제공 및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특별법’ 제21조에 근거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지자체가 연계해 실시하는 국책사업으로, 창원시의 경우 창원대학교가 처음 위탁을 받아 지난 2011년 3월 개소한 이래 어린이 급식을 위한 현장맞춤식 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