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5 21:38:38
기사수정

▲ 니콘이미징코리아 2019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포스터


[이승준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오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Korea Golf Fair 2019)’에 참가해,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KPGA 공식 거리측정기이자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최고 사양의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를 비롯해 COOLSHOT 80i VR, COOLSHOT 40i, COOLSHOT 20까지 니콘의 다채로운 거리측정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 내 현장 특별 판매가 상시 진행돼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기종에 따라 전용 케이스, 골프공 티세트, 배터리 등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COOLSHOT PRO STABILIZED의 경우 최소 3만원부터 최대 20만원의 추가 할인 구매가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주말 양일간에는 니콘 캐리어 스트랩, 골프공 티세트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보다 많은 골프 애호가들이 COOLSHOT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에도 국내 대표 골프 박람회 중 하나인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하게 됐다"면서, 전 제품을 비교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한 만큼 이번 행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0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