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4 19:16:11
기사수정

▲ 보쉬부스에서는 전동공구와 작업장 청소용 장비도 전시하였다./박광준


[박광준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 '2019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19, 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전시회가 보쉬만의 강력한 혁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방문객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될 수 있도록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전시회에서 차원이 다른 배터리 성능을 보여주는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ProCORE18V와 함께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더욱 강력하고 연결성 및 IoT 기술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사용자 중심'의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선보였다. 또한 측정공구, 정원공구, 전동공구 액세서리를 비롯해 드레멜, 프레우드, 시아 등 훼밀리 브랜드까지 모든 제품군과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었다.

▲ 각종전동공구박스와 전동구공구를 전시해서 많은 호응을 받았다./박광준


최근 출시한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는 4.0Ah, 8.0Ah, 12.0Ah(2019 상반기 출시 예정)로 구성돼 다양한 작업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배터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셀 보호 기능, COOLPACK 2.0기술 등 최신 셀 기술과 최상의 발열 관리 기술로 작업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보쉬의 최신 커넥티드 제품들을 선보였다.


전시장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보쉬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를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바이드 홀소 전용 아버를 무상 제공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쳇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했다. 전시회 기간 내 현장에서 제품(단, 전동공구 액세서리, 부품, 프레우드, 시아 제외)을 구매하고 보쉬 온라인 멤버쉽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커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