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0 16:46:10
기사수정
경북 김천시 감천면(면장 김천석)에서는 8일 행정과 주민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협의회(회장 이상곤)를 중심으로 행정담당지도 부서인 농업유통과 직원들과 함께 김천愛 주소갖기 실천과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김경석 기자] 경북 김천시 감천면(면장 김천석)에서는 8일 행정과 주민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협의회(회장 이상곤)를 중심으로 행정담당지도 부서인 농업유통과 직원들과 함께 김천愛 주소갖기 실천과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김재경 농업유통과장은 김천시에 주소갖기 운동을 통해 애향심을 고취하고, 15만 인구회복운동의 적극적인 추진과 시 승격 70주년을 맞는 시의 위상에 걸맞게 친절, 질서, 청결, 참여, 양심, 예절, 배려하는 김천시민으로 마음과 마음을 모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시를 만들자라고 강조했다.


또한, 농업재해 보험 등 각종 농업 시책의 안내 및 시정홍보를 통해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춘 소통하는 열린행정을 구현하는데 소중한 시간을 함께했다.


한편, 감천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상곤)와 직원들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인구 회복의지를 담은 ‘감천 찬가’ 자작시를 지어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에 한 발 더 앞장서겠다고 결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3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