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1 04:50:10
기사수정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2월호를 통해, 전역 직후 뮤지컬 ‘엘리자벳’ 무대에 서고 있는 김준수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광준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2월호를 통해, 전역 직후 뮤지컬 ‘엘리자벳’ 무대에 서고 있는 김준수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뷔 이래 최초로 뮤지컬 무대 의상을 착용하고 임했다. 최근 열연 중인 ‘엘리자벳’의 배역 ‘죽음’의 의상 두 벌을 포함, 대비되는 빛과 어둠이 인상적인 컨셉으로 진행됐다.


촬영 후 진행 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실제 공연 의상을 입고 화보 찍은 건 처음이에요. 그래서 아마 팬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저도 재미있었고요”라면서 설레는 얼굴로 말했다.


한편, “꿈이 뭐냐”는 질문에 대해 “이제 막연한 꿈이 아니라 구체적인 꿈을 꾸고 있어요. 어떤 가수가 되고 싶은지, 어떤 삶을 추구하고 싶은 지 그런 꿈이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삶과 꿈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