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1 04:16:13
기사수정
국내 1호 메이크업아티스트인 김청경 대표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와 배우 고아라가 만나 관심이 뜨겁다.

▲ 사진제공/리즈케이


[박광준 기자] 국내 1호 메이크업아티스트인 김청경 대표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와 배우 고아라가 만나 관심이 뜨겁다.


리즈케이는 “다양한 세대와 공감하는 뷰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고자 2019년 새로운 모델로 고아라와 이보영 두 톱스타를 선정했다”면서, “원숙한 연기의 깊이를 보여주는 이보영이 워킹맘의 롤모델이라면,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고아라의 매력은 2030 싱글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리즈케이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공감하는데 최고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답하라 1994', '화랑', '블랙', '미스 함무라비' 등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한계 없는 연기 변신으로 무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고아라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다. 특히, 오는 2월 11일 첫 방송되는 SBS 사극 '해치'에서 외모면 외모, 무술이면 무술 모든 면에서 능한 사헌부의 다모인 '여지'로 분한다. 각종 위장술은 물론 침투, 청국어, 왜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조선판 걸크러시' 역할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리즈케이를 런칭했고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김청경 대표는 “연기뿐만 아니라 매거진 화보나 MAMA 등 글로벌 행사에서 트렌드아이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아라의 활약을 눈여겨 봐왔다”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로 입지를 굳혀가는 고아라와 리즈케이의 행보도 부합한다”고 말했다.


한편, 1982년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데뷔한 김청경 대표는 3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20만명 이상의 여성의 얼굴을 메이크업한 진기록의 소유자. 특히, 지난 2014년 메이크업은 얼굴에 행운을 담아준다는 자신의 신념을 담은 화제의 저서  ‘메이킹 포춘’ 을 출간해 ‘연구하는 아티스트’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