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7 15:40:30
기사수정
에어서울이 신규 리얼 버라이어티, ‘비행기 타고 가요’를 제작 지원했다.



[우성훈 기자] 에어서울이 신규 리얼 버라이어티, ‘비행기 타고 가요’를 제작 지원했다.


에어서울 승무원 도전기를 그린 ‘비행기 타고 가요’는 오는 26일 오후 5시 50분부터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에어서울은 이달 31일까지 첫방 기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방송 시청 후 시청 소감과 인증샷을 해시태그(#에어서울비행기타고가요첫방인증)와 함께 본인의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카마쓰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발표일은 2월 1일이다.


‘비행기 타고 가요’는 국내 최초로 승무원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기내 승무원을 꿈꾸던 4명의 연예인이 에어서울 승무원이 되기까지 겪게 되는 좌충우돌 경험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승무원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출연진은 신현준, 황제성, 정진운, 유라(걸스데이) 등 4명으로, 이들은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채용 면접부터 시작해, 훈련생이 돼 혹독한 안전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거쳐 국제선 노선 비행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에서는 연예인 출연진뿐만 아니라 실제 에어서울 승무원들도 함께 등장해, 비행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기내에서 근무하는 모습 등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비행 전반의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비행 후에는 일본, 동남아 등 현지 여행을 함께하면서 승무원만이 알고 있는 로컬 장소와 맛집 등을 소개하는 등 여행 꿀팁도 대방출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캐빈승무원은 누구나 한 번쯤은 동경하고 궁금해 했을 직업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비행기 타고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에어서울 승무원들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또 가장 젊은 항공사로서 활기 넘치는 에어서울의 기업문화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