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6 19:28:54
기사수정
‘Time for us’ 로 지난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그룹 여자친구가, 이번에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조금 더 성숙해진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박광준 기자] ‘Time for us’ 로 지난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그룹 여자친구가, 이번에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조금 더 성숙해진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사진 속 그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옷을 입고, 각각의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는 조금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이 하나의 결을 가지고 있다는 얘기에, 멤버 소원은 “노래가 좋으면 되는 거지”라는 생각으로 더 냉정하게 듣는다고 하였고, 멤버 예린은 누가 들어도 여자친구인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자체가 감사하다“고 말했다.



멤버 엄지는 “새로운 시도에 대해 두려워하는 편은 아니나, 자연스럽게 여자친구의 색이 묻는 것 같다”고 답했고, 멤버 은하는 “색깔은 비슷하지만 데뷔 때와 지금의 우리가 다르듯, 점점 달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활동을 하면서 꼭 해보고 싶은 게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멤버 유주, 신비, 예린, 소원은 월드투어, 음원차트 1위, 트리플 크라운 등 더 발전하는 모습을 얘기했고, 은하, 엄지는 멤버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고 했다. 


이번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하며 여자친구만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