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4 17:10:58
기사수정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군 입대한다.



[박광준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군 입대한다.


양요섭은 24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의무경찰로 복무한다. 하이라이트 멤버로는 윤두준에 이은 두 번째 입대다.


양요섭은 군 입대를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손 편지로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편지에는 “안녕하세요. 하이라이트 요섭입니다. 여러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면서,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역시나 걱정되기도 합니다.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여러분들 곁에 돌아와 제 노래를 들려 드릴게요”라면서 팬들에게 약속했다.


양요섭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그 시간들을 행복함으로 가득 채워 지내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라면서 “제게도 이 시간이 어찌 보면 필요했을지도 모르겠어요. 색다른 경험과 겪어보지 못한 여러 가지 상황에 부딪히면서 나름의 생각들도 정리하고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웃으면서 다시 만날 날을 꿈 꾸겠습니다. 건강하세요”라면서 편지를 마무리했다.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양요섭은 군 입대 당일 새 앨범 ‘20 풀 문스(20 Full Moons)’를 발매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